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쇼핑몰 운영시 상품 상세등록이나 이미지를 FTP에 업로드 했는데 이미지가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가끔 있으시죠?
이미지 오류가 나고 올라가지 않았다고 당황하지 마시고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첫번째 !!
FTP 업로드시에 이미지명을 확인해 주세요.
이미지 등록시 폴더명 및 파일명을 한글로 올리시면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.
올리신 이미지가 엑박으로 보이실꺼예요.
한글명을 영문/숫자 등으로 변경하신 후 이미지를 재 등록해 주세요~
두번째 !!
웹FTP가 동작하지 않거나 백지화면이 뜬다면 웹FTP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Active x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
Active x 파일 삭제 방법은~
익스플로러 창의 [도구] > [인터넷 옵션] > [일반] 탭을 선택해 주세요
인터넷 옵션창에서 검색기록 부분에 [설정] 탭을 클릭하면 설정 창이 보여집니다.
[개체보기] 버튼을 클릭하시면 폴더가 열리면서 PC에 설치된 프로그램 파일 리스트들이 보여집니다.
리스트 중 Cafe24FtpL Class 파일을 제거한 후 Active x 파일을 다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열기 닫기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